영화 타로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특히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조여정과 최근 드라마와 방송에서 많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덱스의 첫 영화 데뷔작이라서 더 기대감이 큽니다. 영화 타로 개봉일, 줄거리, 예고편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타로 개봉일, 줄거리 예고편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영화 ‘타로’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타로’(기획 LG유플러스 STUDIO X+U / 제작 LG유플러스 STUDIO X+U, 영화사 우상, 스튜디오 창창 / 배급 ㈜영화특별시 SMC / 연출 최병길 / 극본 경민선)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공포로 가득한 조여정, 김진영(덱스), 고규필의 표정만으로도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서로 다른 상황에서 섬뜩한 순간을 직면한 이들의 눈빛에는 두려움과 광기를 내비치고 있어 누구나 공감하고 몰입할 수밖에 없는 현실 공포를 예고한다.
✅ 영화 타로 Tarot, 2024 기본 정보
개봉일 : 2024.06.14.
국가 : 한국
장르 : 공포/미스터리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시간 : 94분
특징: 영화 3편의 에피소드가 한편의 '타로'라는 영화로 제작됨
타로 [tarot] 뜻
14세기경부터 유럽에서 사용된 그림 카드
22매의 우의화 카드(寓意畵card)와 56매의 점수 카드가 한 벌을 이루며, 점치기나 게임에 쓴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타로점을 많이 보고 있다.
그럼 영화 타로 줄거리와 관전포인트를 알아보자
영화 타로 줄거리
'타로'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다.
현실을 살아가던 사람들이 불현듯 나타난 타로카드의 예견에 섬뜩한 운명을 맞닥뜨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잔혹 호러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타로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홀로 딸을 키우는 워킹맘 지우(조여정 분)와 집에 혼자 남겨진 어린 딸에게 벌어지는 이상하고 섬뜩한 크리스마스의 미스터리를 그린 ‘산타의 방문’, 배달킹으로 불리는 베테랑 라이더 동인(김진영 분)에게 벌어지는 기괴한 공포를 담은 ‘버려주세요’, 그리고 한밤중에 급하게 탄 택시에서 알 수 없는 공포와 불안감에 휩싸인 경래(고규필 분)가 끔찍한 공포로 돌변한 상황을 직면하게 되는 ‘고잉홈’까지,
영화 세 편의 에피소드가 한 편의 영화로 제작돼 6월 개봉을 확정,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 타로 관전포인트
특히 '타로'는 얼마 전 열린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에 공식 초청되면서 일찌감치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국내 처음이자 유일한 K 콘텐츠로 단편 경쟁 부문에 진출하면서 작품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칸 시리즈에서 공개된 조여정이 열연을 펼친 '산타의 방문'은 상영이 끝난 후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가 쏟아진 것은 물론, 공포 미스터리 장르물이지만 한국적인 정서와 캐릭터가 녹여진 스토리에 호평 세례가 이어졌다.
칸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적인 관심을 모은 작품인 만큼 극장에서 먼저 선보이게 된 3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스릴과 미스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상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기발한 상상력이 가미된 독특한 스토리, 파격적인 캐릭터까지 삼박자 조화를 완성, 밀도 있는 현실 미스터리 공포로 관객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것으로 보인다.
덱스 첫 영화 데뷔작
덱스는 1995년 생으로 올해 28살의 젊은 나이에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 하사로 전역한 후 유튜버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잘 생긴 외모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피지컬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다.
각종 예능과 드라마까지 출연하며 활동범위를 넓히고 있는 덱스가 첫 영화 데뷔작으로 선택한 작품이 '타로' 다.
덱스는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질문을 해서 답을 얻어가는 전형적인 확인의 성장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는데. 그런 덱스의 연기는 과연 어떨까? 영화가 개봉을 하면 많은 궁금증들이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덱스는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한 메인 CF를 공개했다.
CF 영상은 이전 공개된 영화 트레일러 같은 연출로 제작된 “저... 당했습니다” CF 티저 영상의 본편으로, 저당 음료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한다는 내용을 기존 커피 브랜드 광고와는 다른 액션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냈다.
이처럼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덱스의 첫 영화가 궁금하시면 공포 미스터리 ‘타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마무리
지금까지 영화 타로 개봉일, 줄거리 예고편 I 덱스 첫 영화 데뷔작에 대해 같이 알아봤습니다.
😃 다른 조회수 많은 인기글 보러 가기⬇️ ⬇️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부탁합니다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